Home > 커뮤니티 > 엽기/유머


 초 엽기적인 스위스 IPAQ 2215의 모습  
 글쓴이:seeweb^^Y

2003-08-02 17:10:20, Hit : 5568

- File #1 : swiss_army_pocket.jpg(43.4 KB), Download : 68
- File #2 : swiss_army_pocket_test.jpg(44.9 KB), Download : 6


 추천:손님

  seeweb^^Y
http://blog.naver.com/todaysppc
정보력:18000
친절도:-10116
FRIEND(0)

seeweb^^Y
정보력:18000
친절도:-10116

FRIEND(0)
공구합시다 ㅋㅋㅋㅋㅋㅋ  
(2003-08-02 17:12:08)
모비세상
정보력:18000
친절도:-10116

FRIEND(0)
추천: 77eecc750f0e0c90
씨웹님 2210이 저렇단 말이죠... 개조를 해야하낭 ㅡ.ㅡ;;
 
(2003-08-02 17:13:54)
hohatar
정보력:18000
친절도:-10116

FRIEND(0)
추천: 1ad1f5e827b1e938
윗사진은 칼이 수평인데
아랫사진에는 수직으로 설치되어있는듯-_-;;
 
(2003-08-02 17:17:52)
가가시로
정보력:18000
친절도:-10116

FRIEND(0)
이미지 합성이군요. 누군지 몰라도 아이디어는 기발하네요.
역시 어딘가에서는 사고의 발상을 달리 해석하는 이들이 있기에 사람은 끊임없이 발전하는가 봅니다.
 
(2003-08-02 17:22:14)
채성민
정보력:18000
친절도:-10116

FRIEND(0)
추천: 197c736b200b7bf9
액정 깨지는게 무서워 공구를 잘 사용할 수 있을지.. ㅡㅡ;;;
 
(2003-08-02 17:55:49)
지나가는이
정보력:18000
친절도:-10116

FRIEND(0)
추천: 45271aba0b765d95
확장팩으로 낚시줄,자가충전형 외장배터리가 합체 돼겠군요.
 
(2003-08-02 19:49:37)
령도령
정보력:18000
친절도:-10116

FRIEND(0)
헉 이거 거짓인거에요?
순간 정말인가부다 믿었는데 ㅜ.ㅜ
왜 세상은..이런것인지..
 
(2003-08-02 21:20:53)
강아지
정보력:18000
친절도:-10116

FRIEND(0)
추천: 5d5a893151895c86
괜찮은 아이디어내요.. 그렇지만 2210이 5450보다 커질것 같다는 생각이...^^;
 
(2003-08-02 21:49:07)
홍성우
정보력:550
친절도:561

FRIEND(8)
합성의 티가팍팍나네여...  
(2005-02-24 01:48:32)
짜짜
정보력:240
친절도:174

FRIEND(0)
헐헐 PDA의 진화는 과연 저 모양으로 갈것인가??  
(2005-04-15 17:55:13)
김호갱
정보력:200
친절도:70

FRIEND(0)
ㅋㅋㅋㅋㅋㅋㅋ확장팩 엄청나네요  
(2011-08-19 19:53:31)
darkmarine
정보력:210
친절도:23

FRIEND(0)
ㅎㅎㅎㅎㅎ  
(2012-03-24 23:22:21)
steel76
정보력:890
친절도:485

FRIEND(2)
ㅋㅋ  
(2013-09-15 23:02:24)
꽁꿍이
정보력:370
친절도:249

FRIEND(0)
ㅋㅋㅋ  
(2013-10-10 08:23:15)
새차원
정보력:220
친절도:223

FRIEND(0)
뭔짓임 ㅋㅋㅋ 엽기임 ㅋㅋ  
(2014-06-28 10:17:22)
솔까
정보력:360
친절도:417

FRIEND(2)
엽기적이네요~~  
(2015-01-16 17:52:11)
으추추
정보력:1700
친절도:292

FRIEND(0)
호잇호잇  
(2016-08-20 13:25:56)
멋진넘
정보력:220
친절도:563

FRIEND(0)
ㅋㅋ  
(2016-09-14 14:46:48)
잠깐!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한줄의 댓글이나 답글로도 seeweb^^Y님은 무척 기뻐할 것입니다.
댓글쓰기     작성자   패스워드
광고추방은 광고만이 아니라 , 사회적으로 또는 커뮤니티의 정서상 피할것이나 문제성있는 게시물을 (예:선정적인 글, 혐오감을 일으키는 글 등) 회원들이 서로 추천과 광추를 이용해서 저울질해서 민주적으로 블러킹하기 위한 자율투표기능입니다    


22     [re] 여자친구에게 실연당한 남자의 이야기..실화   3  pop3 2185 6  04-10-14
21   밑에 이어 엽기펭귄2탄    7  킹제이더 3549 19  04-01-24
20   [강력추천] 전설의 풍림문구 1탄 + 2탄!!!    26  설날선물 10238 13  04-01-21
19     [답글] [강력추천] 전설의 풍림문구 1탄 + 2탄!!!   1  23354 1974 16  04-01-26
18   초죽음..ㅡㅠ   10  부산환자 4169 10  04-01-18
17   일본열도의 탄생 비밀..(극비)(링크오류)   7  섬지기 5097 37  04-01-15
16   엽기적인 미의 여신    14  2512 6347 15  04-01-15
15   재치있는 도로변 입간판   12  2512 5185 36  04-01-13
14   참...한심한 대학생?   13  Mr.순딩 5692 34  04-01-13
13   까부는강아지 처절한응징    29  동화속왕자님 6999 17  04-01-09
12   이건 전기공을 두~번 죽이는 일이라는~~    15  2512 6193 40  04-01-08
11   화장실에서 황당10가지를....   10  복나비 5478 23  04-01-08
10   엽기 콘돔 차력   12  투데이 6524 18  04-01-08
9   엽기 교통표지판인가...   9  견룡 4749 40  03-11-18
8   계속 되는 엽기 시리즈 이번엔 어떤 사이트 캡쳐한거에여    8  강민 5374 20  03-11-07
7   초등학생 학력진단평가 엽기 답안   12  SET 4278 25  03-10-24
6   어느 사이트의 엽기적인 운영방침.    13  스뎅다껌 4961 29  03-10-23
5   일본인이 만든 엽기적인그녀...    15  캐슬™ 6750 31  03-10-17
4   엽기스런 그녀(?)   18  스뎅다껌 4741 15  03-10-14
3   엽기 아이디. 끝내주는 창의력.ㅡㅡ;   35  스뎅다껌 4651 19  03-08-21
  초 엽기적인 스위스 IPAQ 2215의 모습    18  seeweb^^Y 5568 11  03-08-02
1   엽기적인 비행 시뮬레이션...    19  이정택 4403 15  03-06-20
0   투데이 쇼핑몰의 엽기적인 가격 2    14  웹속으로(3660) 4896 22  03-04-02
-1   엽기 펭귄...    15  지니 3988 15  03-02-25
-2   엽기 유머 게시판   9  투데이 2134 29  04-01-08

[1]..[531] [532] [533] [534] [535] [536] [537] [538]  539



본 커뮤니티는
광고 노출로 운영에
도움을 받고 있으며
이용이 불편하지
않도록 최소한의
광고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Adblock을
사용하신다면
[차단사이트 제외]
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Our website is made possible by displaying online advertisements to our visitors.
Please conside disabling your ad blocker for this web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