찍는당!찍어랑!
자유게시판
자료실
이미지갤러리

제습함 정리중입니다....

  우야

조회수 : 1183



 어느새 이렇게 많이 늘어났네요..... -_-;;;; 좀 정리가 필요한 시점이네요.. ㅋㅋㅋㅋ 
추천:손님
추천:손님
추천:santafe
추천:손님
추천:ajphone119님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추천:ic2dlatt2님이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http://www.todaysppc.com/u/?u=zzic/1898
  우야

정보력:1880
친절도:4722
레벨:6
FRIEND(7)

터~프가위!
정보력:3390
친절도:1920
FRIEND(26)

우워~~~
저거 팔면 칰힌이 몇마리...

우야 중고가가 아니고 신품가로만 따지면 작은 칰힌집하나 차릴수도 있을듯요... -_-;;; 추천07-11 22:10:44
   
(2015-07-09 11:29:07)
터진 옆구리
정보력:19980
친절도:71903
FRIEND(74)

다 팔면 양계장 한동? ㄷㄷㄷ

우야 양계장은 쪼금 힘들것 같아요... ㅋ 추천07-11 22:11:06
   
(2015-07-11 13:21:17)
견지꾼
정보력:56650
친절도:53913
FRIEND(185)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2015-07-11 13:46:37)
santafe
정보력:340
친절도:366
FRIEND(0)

와 저게 다 얼마야... 완전 부럽네요....
자신의 취미에 들일 여유사 있다는게...
   
(2015-08-09 12:01:38)
ajphone119
정보력:220
친절도:114
FRIEND(0)

공감가는 글입니다. 추천 드립니다~~
   
(2015-09-13 13:23:43)
ajphone119
정보력:220
친절도:114
FRIEND(0)

ㅎㄷㄷㄷㄷㄷ
사진에 취미 붙이면 저렇게 되는건지
아니면 전문가 포스인지..^^
   
(2015-09-13 13:24:14)
ic2dlatt2
정보력:210
친절도:17
FRIEND(0)

부러우면 지는거죠..그쵸..^^
   
(2015-09-18 07:28:02)
ic2dlatt2
정보력:210
친절도:17
FRIEND(0)

공감가는 글입니다. 추천 드립니다~~
   
(2015-09-18 07:28:10)
자다가쿵했져
정보력:1390
친절도:331
FRIEND(1)

오미 이게다얼마에요
   
(2016-04-22 17:53:19)
잠깐!
글은 인터넷에서 자신을 나타내는 유일한 모습입니다.
한줄의 댓글이나 답글로도  우야님은 무척 기뻐할 것입니다.
댓글쓰기     작성자   패스워드
▽ 댓글창 새로고침 ▽
광고추방은 광고만이 아니라 , 사회적으로 또는 커뮤니티의 정서상 피할것이나 문제성있는 게시물을 (예:선정적인 글, 혐오감을 일으키는 글 등) 회원들이 서로 추천과 광추를 이용해서 저울질해서 민주적으로 블러킹하기 위한 자율투표기능입니다    




전체목록   |  자유게시판 (663)  |  자료실 (20)  |  사진갤러리 (1240)

 
공지  
  질문드립니다. 찍는당 사진전 해보면 어떨까요??-m    9
 날아라공구리
3014 16 13-02-18
공지  
  [공지] 찍는당 창당 발기 및 알리는 글 Ver.1    22
 엄마쟤흙먹어™
4475 25 12-10-11
2066 [자유게시판]   색이 참 고운 산속에 핀 꽃    피터 77 0  20-07-14
2065 [자유게시판]   뒷산 산책    피터 75 0  20-07-07
2064 [자유게시판]   햇빛 뜨거울 땐 응달에 앉아서 편희 쉬는것도 좋네요    피터 73 0  20-07-06
2059 [자유게시판]   ㅁㅁㅁ    1  뫼오로시(맹추) 1099 0  19-11-06
2055 [자유게시판]   여주?    3  견지꾼 1244 0  19-08-07
2053 [자유게시판]   한라산 당일치기 산행기 [링크사진 많음 주의]   7  터~프가위! 1428 3  19-07-04
2050 [자유게시판]   울릉도 사진 몇장   10  터~프가위! 1653 3  19-04-30
2021 [자유게시판]   화천 산천어 축제 ~ 춘천 여행 후기 [링크 사진 많음]   터~프가위! 2178 0  19-01-27
2020 [자유게시판]   새식구   터~프가위! 1854 0  19-01-22
2019 [자유게시판]   칼라만시 꽃,,    견지꾼 2060 0  19-01-06
2018 [자유게시판]   과일 ~    2  견지꾼 1807 0  19-01-04
2017 [자유게시판]   슴하트폰 사진 2    3  견지꾼 2489 0  19-01-03
2016 [자유게시판]   슴하트폰 사진 1    1  견지꾼 2064 0  19-01-03
2009 [자유게시판]    터프가위님 땜시 다시 찿은 찍힌당,,,,, 2    4  견지꾼 2451 0  18-12-01
2008 [자유게시판]   터프가위님 땜시 다시 찿은 찍힌당,,,,,    1  견지꾼 2319 1  18-11-29
2003 [자유게시판]   쪽지 받은 기념으로..[놀람 주의]   4  터~프가위! 2340 2  18-10-27
1990 [자유게시판]   관광버스 타고 황매산 [링크된 사진 많음 주의]   3  터~프가위! 4699 2  18-05-01
1988 [자유게시판]   한택식물원 다녀왔습니다   2  터진 옆구리 5744 0  18-04-19
1987 [자유게시판]   용인 농촌 테마파크에 다녀왔습니다   2  터진 옆구리 5892 0  18-04-17
1985 [자유게시판]   영암 월출산 다녀왔습니다. ^^   3  한감자 5674 1  18-02-08
1977 [자유게시판]   희원에서 낙옆 구경하고 왔습니다   4  터진 옆구리 1244 0  17-11-17
1966 [자유게시판]   [a57,S7] 안산 습지공원 다녀왔습니다다   4  터진 옆구리 960 1  17-09-15
1964 [자유게시판]   [E-PM1 14mm] 하루 나들이 코스   4  터진 옆구리 1228 0  17-08-21
1953 [자유게시판]   [갤s7] 겨울 에버랜드   5  터진 옆구리 1011 0  17-02-04
1940 [자유게시판]   정말 오랜만에 연예인을 봤습니다   9  터진 옆구리 1047 1  16-09-29
1939 [자유게시판]   어떻게하면 잘 찍을 수 있는지 도움요청드려요.   2  DATA 869 0  16-09-05
1925 [자유게시판]   복숭아꽃   9  秘密 696 0  16-04-16
1917 [자유게시판]   봄이 오나요??    1  來夢徠人 673 0  15-12-05
1898 [자유게시판]   제습함 정리중입니다....   11   우야 1183 6  15-07-09
1894 [자유게시판]   [질문] Sony A7S 와 A7mk2중 고민입니다.   3  젬스 1067 6  15-07-04
1892 [자유게시판]   커플~    5  노란여우 1046 6  15-06-29
1891 [자유게시판]   [A57 시그마18-125] 한산한 에버랜드 다녀왔습니다   9  터진 옆구리 1267 6  15-06-12
1883 [자유게시판]   [A57 sal35.8, 탐론90마] 어머니 모시고 에버랜드 다녀왔습니다   6  터진 옆구리 1292 8  15-05-13
1880 [자유게시판]   [J1 10-30] 고창 보리밭 다녀왔습니다   5  터진 옆구리 1119 8  15-04-27
1871 [자유게시판]   [G3A] 이제 곧 벚꽃 시작하겟네요   5  터진 옆구리 1004 10  15-04-04
1862 [자유게시판]   [G3A} 날이 따뜻해 지는군요   4  터진 옆구리 995 9  15-03-16
1861 [자유게시판]   스파이더 4 사용하시는분 계신가요     4  견지꾼 893 1  15-02-28
1858 [자유게시판]   큰일이네요 돌사진 찍으라네요 ㅜㅠ   5  터진 옆구리 1120 9  15-02-09
1855 [자유게시판]   디카 추천 부탁드려요....   5  jun 1 969 7  15-01-30
1853 [자유게시판]   이번주는 배구보기 성공 ㅎㅎ   8  터진 옆구리 1192 6  15-01-11
1851 [자유게시판]   [A55 시그마 18-125] 경마장 다녀왔습니다   6  터진 옆구리 1180 5  15-01-04
1848 [자유게시판]   오늘자 융프라우   9  창섭빠 866 6  14-12-30
1842 [자유게시판]   [베넘식]11월에 다녀온 속리산   1  민기아빠 926 0  14-12-05

1 [2] [3] [4] [5] [6] [7] [8] [9] [10] ..[15] 


본 커뮤니티는
광고 노출로 운영에
도움을 받고 있으며
이용이 불편하지
않도록 최소한의
광고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Adblock을
사용하신다면
[차단사이트 제외]
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Our website is made possible by displaying online advertisements to our visitors.
Please conside disabling your ad blocker for this web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