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풍시트 사용하시는 투피님들 질문드립니다~

 84태권V

조회수 : 995

2015년 최고옵션인데도 현기가 아니라서 열선만 있고 통풍시트가 없습니다.

그동안 사제통풍시트 후기를 찾아본 결과

0. 거의 100% 중국산 들여와서 판매처마다 포장과 이름만 다르게 해서 판매하는 싸구려 제품들이다.
1. 순정시트의 가죽이 손상된다.
2. 시트 포지션이 올라간다.
3. 통풍시트에 쓸려서 옷이 손상된다.
4. 사람에 따라 소음이 문제될 수 있다.
5. 스위치 위치에 따라 닿는 부위(허벅지 등)가 뜨거워진다.
6. 쓰다보면 바람이 닫는 부위의 척추부분이 아려온다.(허리나간다..라고 표현이 많네요.)
7. 대부분 엉덩이까지는 시원해지는데 등까지 시원한 제품은 드물고 그것도 적절한 쎄기의 바람이 나오는 경우는 없다.
8. 바람이 쎄다고 좋은게 아니다, 너무 쎄면 아프고 오히려 추운 사람도 있다.(이건 소음문제랑 연결되기도..)

대략 이렇네요.
이런 문제가 없는 후기는 단 하나도 없었고 (0,1,3,4,6,8항목은 어지간하면 같이 나오네요.)
결국 추천 방향이 애프터마켓에서 사제로 시공하거나(이 경우도 순정에 비하면 만족도가 떨어진다고 합니다.)
자신의 차량에 시공가능할 경우 통풍 옵션이 있는 순정시트로 교체하는게 답이라고...

직장동료 차에 앉아본 결과 딱 좋긴합니다.
바람이 나오는듯 안 나오는듯 하지만 금방 몸이 닫는 부분 전체가 시원해지는 느낌이네요.
제일 쎄게 틀어도 은은한 느낌이랄까요.

투피님들은 어떻게 사용하고 계시나요?




http://www.todaysppc.com/u/?u=free/415568
  84태권V

정보력:11000
친절도:10606
레벨:7
FRIEND(63)



▽ 댓글창 새로고침 ▽
광고추방은 광고만이 아니라 , 사회적으로 또는 커뮤니티의 정서상 피할것이나 문제성있는 게시물을 (예:선정적인 글, 혐오감을 일으키는 글 등) 회원들이 서로 추천과 광추를 이용해서 저울질해서 민주적으로 블러킹하기 위한 자율투표기능입니다    


전자 모기채 정말 조심해야겠어요. [11]
[이상한 질문] 자동차 휴즈를 끊는 방법 문의 [23]

본 커뮤니티는
광고 노출로 운영에
도움을 받고 있으며
이용이 불편하지
않도록 최소한의
광고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Adblock을
사용하신다면
[차단사이트 제외]
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Our website is made possible by displaying online advertisements to our visitors.
Please conside disabling your ad blocker for this web 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