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내글에 달린 댓글보기           전체 댓글보기
검색:

월레스

뫼오로시(맹추)

어깨에힘
10645825 살인 미수로 제보된 버스기사[데이타 소실주의]
어떤 경우라도 버스가 저렇게 몸뚱이로 밀어붙이는거 으로 걸면 걸릴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도로위에서 상대가 어떤 위법 또는 고구마 행위를 했던 간에 보복하는건 아니지요. 버스기사도 큰 잘못 한겁니다. 자전거 운전자도 잘못한거지만요. 생각해봅시다. 만약 투데이 회원님들 본인이 고물 똥차 1톤 화물차를 운전하는데 차가 시속 70뿐이 안나가요. 그런데 회원님들 본인이 운전법규에 좀 어둡거나 아니면 나이를 왕창 먹어 정상적인 판단이 안되요. 그래서 고속도로 1차선에서 시속 60키로로 빌빌거리고 달리고 있습니다. (지정차로 위반/ 저속위반) 근데 다른 버스/트럭 운전자가 열받아서 2차선으로 휙 추월해서 몸땡이로 회원님들을 밀어붙입니다. 이건 보복운전일까요? 아닐까요? 자라니 자라니 하지 마시고 앞뒤선후를 생각하십시다. 상대가 아무리 잘못된 행동을 한다고 자동차를 이용해 어떤 행위를 하는건 범죄입니다. 그리고 어떤 분들, \"콱 깔아버렸으면 좋겠다\"라고 말씀하시는데 그런 말 천번을 하면 한번 깔아뭉갤 기회가 생긴다고 합니다. 말로 행동을 연습한다고 하죠. 참을인 천번 외우면서 운전하는게 행복과 안전운전의 지름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자유게시판 2020/01/21 11:01:10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맨끝] 

본 커뮤니티는
광고 노출로 운영에
도움을 받고 있으며
이용이 불편하지
않도록 최소한의
광고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Adblock을
사용하신다면
[차단사이트 제외]
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Our website is made possible by displaying online advertisements to our visitors.
Please conside disabling your ad blocker for this web site.